CEO Greeting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About HSME > CEO Greeting

HSME

About HSME
About HSME
CEO Greeting
CEO Greeting

CEO Greeting

" 우리의 열정은 고객을 감동시키고
   뛰어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주)협신금속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네티즌과 고객여러분 반갑습니다.

(주)협신금속은 1976년 회사의 설립이래, 도전적이고 급변하는 21세기의 세계최고의 품질을 고집하여 특히 계장, 조선해양, 디젤엔진 산업에 쓰이는 밸브, 피팅, 서브시스템의 세계최고의 제조업체 중 하나로 성장 발전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한국의 디젤 엔진산업에 선박추진기관 및 엔진 발전설비는 큰 점유율로 전 세계에 공급되어지며 저희 협신의 밸브, 피팅, 서브시스템 제품들은 이미 극한환경 조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입증해왔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협신은 현대중공업, 대우조선해양, 두산엔진, STX조선해양, 만 디젤&터보, 바질라로부터 뒤어난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국제적인 공인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은 ISO 9001, ISO 14001, OHSAS 18001, ASME, KEPIC 등을 취득하여 품질에 대한 훌륭한 명성 또한 쌓아가고 있습니다.

협신의 명성은 1976년부터 시작되어 뛰어난 성능과 전문화된 사내 테스트 그리고 제품에 대한 오랜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기술적 배경과 경험으로 협신은 해외시장 또한 넓혀갈 우수한 제품의 품질, 서비스 그리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준비된 뛰어난 제조업체입니다.

협신은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만족과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항상 고민하겠습니다. 이제까지 저희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